이 약관은 Leybold GmbH 및 라이볼트코리아(이하 Leybold)가 제공하는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Leybold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일반
1.1 다음 이용 약관은 Leybold의 모든 배송 및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고객의 일반 이용 약관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1.2 본 판매 약관에 규정이 없는 한, 고객의 일반 약관 대신 법 조항이 적용됩니다.

 

2. 견적 및 주문 확인
2.1 기간이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계약은 Leybold가 주문을 확인한 경우에만 체결됩니다.
2.2

2.1 항에 따라 사전 견적이 없는 주문은 Leybold가 주문을 확인한 경우에만 계약이 체결되며, 고객이 Leybold의 견적을 수정하는 경우에도 Leybold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3. 문서
3.1

문서의 세부 사항과 견적에 포함된 문서의 세부 사항은 법적 효력이 있는 것으로 지정되지 않는 한 표시 사항으로 분류됩니다.

3.2

Leybold는 문서를 수정할 수 있으며, 문서에 명시된 원자재가 부족한 경우 고객의 최우선 이익을 최대화하며 다른 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3.3 Leybold가 제공한 모든 문서에 대한 재산권 및 저작권은 Leybold가 보유하며, Leybold가 의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 복제 또는 제3자가 접근할 수 없도록 할 수 없습니다.
3.4 Leybold가 제공한 모든 문서는 요청 시 즉시 반환되어야 합니다. Leybold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반환 요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4. 가격, 포장 및 운송, 보험
4.1 가격은 포장, 설치 및 커미셔닝을 제외한 작업장 또는 제조 공장 출고 가격(INCOTERMS 2010)을 기준으로 합니다. 포장 및 운송 금은 원가로 청구됩니다.
4.2 Leybold는 계약 이행 시 적용되는 조항에 따라 거래세(부가가치세 등)를 추가로 청구합니다.
4.3 고객이 명시적으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Leybold는 고객의 비용으로 파손을 포함한 일반적인 운송 위험에 대비하여 주문한 상품을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5. 설치 및 시운전
5.1 설치, 설치 감독 또는 시운전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 요청 시 제공되는 관련 Leybold 이용 약관이 추가로 적용됩니다.

 

6. 위험 이전
6.1 위험은 합의된 조항(INCOTERMS 2010)에 따라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합의가 없는 경우, 위험은 배송 물품이 첫 번째 운송업체에 인도될 때 전달됩니다. 이는 부분 배송 또는 Leybold가 다른 서비스를 인수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6.2 Leybold가 책임지지 않는 상황에서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 발송이 준비된 시점에 위험을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7. 배송 일정
7.1 배송 기간은 주문 이행을 위한 모든 상업적 및 기술적 요건을 고객과 명확히 하고, 고객이 조달해야 할 서류를 Leybold가 수령하고, 필요한 승인 및 면제가 부여되고, 합의된 선금이 Leybold의 은행 계좌에 입금된 날부터 시작됩니다.
배송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배송 품목이 첫 번째 운송업체에 인도되거나 고객에게 발송 준비가 완료되었다는 통지를 받은 경우 배송 기간이 충족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부분 배송이 허용됩니다. 배송된 물품은 사소한 결함이 있더라도 고객이 수락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배송 시간은 충족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7.2 불가항력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배송 기간은 적절히 연장하되 6개월을 초과하지 않도록 합니다. 불가항력에는 예를 들어 파업, 직장 폐쇄, 사보타주, 당사가 책임지지 않는 운영 중단, 제때에 부여되지 않거나 부여되지 않은 공식 승인 및 기타 모든 예기치 못한 사건이 포함됩니다.

 

8. 결제 조건
8.1 대금 지불은 Leybold의 견적 확인서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청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부분 납품의 경우 Leybold는 해당 부분에 대한 송장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8.2 대금 지불은 Leybold의 지불 대리인 중 한 명에게만 이루어져야 합니다. 지불은 운송료 및 수수료 없이 공제 없이 만기일에 이루어져야 하며, Leybold의 견적서 및 확인과 관계 없이 발생한 모든 수수료, 요금 또는 기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모든 종류의 대금 지급의 경우, 이행일은 Leybold가 해당 금액을 처분할 수 있는 날로 합니다.
8.3 반소 청구로 인한 지급 보류 및 반소 청구에 대한 상계는 반소 청구가 논쟁의 여지가 없거나 선언적 판결에 의해 인정된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9. 소유권 유지
9.1 납품 품목은 청구서 발행 시점에 존재하는 부수적 청구를 포함하여 비즈니스 관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청구가 전액 지불될 때까지 Leybold의 재산으로 유지됩니다. 고객이 대금을 연체하는 경우, Leybold는 사전 통지 없이 담보의 방법으로 배송 품목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관련법이 적용되지 않는 한 Leybold의 소유권 주장 및 배송 품목의 회수는 계약의 취소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소유권 보유의 유효성이 고객의 국가에서 특별한 형식적 요건 또는 기타 조건의 적용을 받는 한 해당 이행은 인정됩니다.
9.2 고객은 주문서를 취소 혹은 일부 배송 품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소유권 보유 기간 동안 또는 취소으로 인해 발생된 모든 클레임은 Leybold에 양도됩니다. 해당 이행을 취소할 경우 고객은 해당 클레임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9.3 Leybold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담보로 제공해야 할 미지급 청구금액을 20% 이상 초과하는 범위 내에서 해당 유가증권을 해제할 것을 약속합니다.
9.4 고객은 Leybold를 대신하여 배송 품목을 처리해야 하며, 이로 인해 Leybold의 의무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배송 품목이 Leybold 소유가 아닌 품목과 가공, 결합, 혼합 또는 혼합되는 경우(§§ 947 ff. BGB), Leybold는 가공, 결합, 혼합 또는 혼합 전 시점의 다른 가공품에 대한 배송 품목의 가치 비율에 따라 새 품목에 대한 공동 소유 지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고객이 법률에 따라 단독 소유권을 취득한 경우, 고객은 이에 상응하는 공동 소유 지분을 Leybold에 부여하고 이 범위 내에서 Leybold를 위해 해당 품목을 보관합니다.
제9항의 규정은 공동 소유권 지분에도 적용됩니다.
9.5 고객은 제3자에 의한 압류 또는 기타 개입이 발생한 경우 즉시 Leybold에 통지해야 합니다.
9.6 고객은 소유권 보유 기간 동안 자신의 비용으로 도난, 파손, 화재 및 수해에 대비하여 배송 품목을 적절히 보험에 가입해야 하며, 요청 시 그 증거를 Leybold에 제출할 의무가 있습니다. 요청된 증거가 합리적인 기간 내에 제출되지 않을 경우, Leybold는 고객의 비용으로 배송 품목을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10. 제품 보증
10.1 위험 이전 이전의 상황(예: 설계 또는 재료 결함, 보증된 특성의 부재)으로 인해 배송 품목에 결함이 발생한 경우, Leybold는 자체 재량에 따라 해당 품목을 수리 또는 교체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10.2 수리 또는 교체 배송이 실패할 경우, 고객은 구매 취소 또는 구매 가격의 삭감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0.3 결함은 배송 후 3주 이내에 통지되어야 합니다. 이를 벗어나 배송된 상품을 검사해도 인식할 수 없는 하자는 발견 즉시 신고해야 합니다. 불만 사항에는 어떤 결함이 발견되었는지, 즉시 발견되었는지 또는 부품을 추가로 처리한 후에야 발견되었는지 여부가 명시되어야 합니다.
Leybold는 자사 직원이 결함을 점검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10.4 고객은 Leybold와 협의한 후, Leybold가 합리적인 재량으로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모든 수리 및 교체 배송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권한을 부여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Leybold는 결함에 대한 책임에서 면제됩니다. 운영 안전에 대한 위험과 불균형적으로 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긴급한 경우에만, 이 경우 Leybold에 즉시 통지해야 하며, Leybold가 결함 수리를 불이행하는 경우 고객은 결함을 직접 수리하거나 제3자가 수리하도록 하고 필요한 비용의 상환을 Leybold에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10.5 수리 또는 교체 배송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접 비용 중 불만이 정당한 것으로 입증되고 불만이 적시에 적절하게 제기된 경우, 개별 사례에서 합리적으로 요구할 수 있는 경우 배송 비용을 포함한 교체 부품의 비용과 결함 부품의 제거 및 설치에 대한 합리적인 비용을 Leybold가 부담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10.6 납품 품목의 결함으로 인한 클레임 제한 기간은 시운전 개시일로부터 12개월로 하되, 납품 또는 보관일로부터 15개월을 초과할 수 없으며, 수리 작업으로 인한 납품 품목의 생산적 사용 중단 기간만큼 연장할 수 있습니다.
10.7 교체 부품 및 결함 수리와 관련된 보증 청구는 3개월이 지나면 시효가 완성되지만, 배송 품목의 제한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는 시효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10.8 기타 모든 측면에서는 제12.2항이 적용됩니다.

 

11. 산업 재산권 침해에 대한 책임
11.1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Leybold 배송 품목의 산업재산권이 침해될 경우 Leybold는 자신의 비용과 재량에 따라 합리적인 기간 내에 고객에게 납품 품목 또는 관련 부품 또는 프로세스를 중단 혹은 취소하거나 권리가 더이상 침해되지 않도록 납품 품목, 관련 부품 또는 프로세스를 수정하거나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후 Leybold는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 제품 등에 더 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2 고객이 제출한 도면 또는 고객이 제공한 정보로 인해 제3자의 산업재산권이 침해된 경우, 고객은 그 침해에 대한 책임을 지며 클레임 발생 시 Leybold를 면책합니다.

 

12. 기타 책임과 고객의 계약 철회 권리
12.1 Leybold의 지연으로 인해 고객이 손해를 입은 경우, 고객은 지연에 대한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보상에 따른 절차는 견적서 혹은 계약서에 명시된 약관으로 이행합니다.
12.2 본 이용 약관에 명시된 것 이외의 추가 청구 및 청구는 고의, 중과실, 필수 계약 의무 위반으로 인한 경우가 아니면 법적 근거에 관계없이 제외됩니다. 
12.3 지연 또는 불가능 시 철회할 수 있는 고객의 법적 권리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연방 데이터 보호법에 따른 참고 사항
Leybold는 고객의 데이터를 저장했으며 이 데이터가 처리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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